Dream of Rabbit

2022 B.N.F Festival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2 B.N.F Festival

꿈꾸는깽이 2022. 9. 12. 13:22
728x90
728x90

비싸지만 이틀 다 예매한 b.n.f 페스티벌.
성운이 소속사 옮기고 소속사 페스티벌도 해보넹.. 넘 좋았다.

공연장 걸어가다 본 유미와 세포들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
다들 사진 찍으려고 줄 서있었다.ㅋㅋㅋ

 

 

 

 

오자마자 지인 줄 서있던 MD부스로 직행했다.
아티스트별로 굿즈 팔고 있었음ㅋㅋㅋㅋ
벌써 품절 된 것도 있고..ㄷㄷ

 

 

 

 

나는 포토카드 덕후라 원래대로라면 다 사야 하지만...
돈 없어서 오리지널 티켓만 샀다.

 

 

 

 

요긴 공연장 입구!
라인업 짱 화려햌ㅋㅋㅋㅋㅋㅋ

 

 

 

 

공연까지 시간이 좀 남았는데 더워서 근처 카페에 갔다.
카페에서 오리지널 티켓 언박싱.

기여미의 하트 셀카 포카ㅋㅋㅋ

 

 

 

 

그리고 뒤의 멘트!ㅋㅋ
사랑둥이><
요 멘트때문에 오리지널 티켓으로 샀다.

 

 

 

 

그리고 입장!
중간쯤 자리였지만 정중앙이어서 시야가 너무너무너무 좋았음!
종이의자랑 손소독제도 줬다.

 

 

 

 

근데 햇살이 직빵이었다.ㅋㅋㅋㅋ
공연장만큼이나 쪼그만한 무댘ㅋㅋㅋ

 

 

 

 

첫 무대는 허각이었다.
땀 너무 뻘뻘 흘리셔서 안타까웠음ㅠ
그래도 라이브 찢으심

 

 

 

 

해지면서 분위기 더 좋아진 야외무대.
마이티마우스 분위기 띄우는 거 진짜 짱이다.

 

 

 

 

이무진도 처음 직접 봄ㅋㅋㅋ

 

 

 

 

영상도 하나 찍어 봄..ㅋㅋㅋㅋ

 

 

 

 

그리구 울 애깅이!
애깅이 영상은 내 목소리가 너무 극혐이라 올릴 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너무 예쁘구..ㅠㅠ 춤도 빡시게 춤.

이날은 블루메이즈, 스트로베리껌, 겟레디, 블루 4곡을 부름!
곡수가 적은게 좀 아쉬웠다..ㅠㅠ 5곡 해주지 흑

 

 

 

 

내 목소리 안 들어 간 영상 일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안 보고 찍어서 흔들흔들ㅋㅋㅋㅋㅋ

 

 

 

 

비비지도 봄ㅋㅋㅋ 상큼

 

 

 

 

그리고 라이브 짱짱인 소유까지

 

 

 

 

소유랑은 썸 & 썸2도 같이 불렀다.

 

 

 

 

그리고 합동콘답게 마지막에 다 같이 나옴ㅋㅋㅋ
md 티셔츠 안 샀는데 성운이가 입은 거 보니 사고 싶어 그랬다.ㅋㅋㅋ

기요미 영상 몇 개..

 

 

 

 

 

 

 

 

 

진짜 예쁜 내 애깅이ㅠㅠㅠㅠ
이 날 카메라 안 잡아서 가져갈걸 엄청 후회했다고 한다..ㅠㅠ

 

 

 

 

알차게 퇴근길까지 보구 집에 갔다.(어두워서 영상 없음)
문 열지 말라구 했는데 나는 열거라구 창문 열면서 얼굴 보여주고 간거..진짜 사랑둥이다.

 

 

 

 

그리고 둘째날!
첫날은 못 봤는데 가는 길 써있었음ㅋㅋㅋ

 

 

 

 

그리고 전날 있는 줄도 몰랐던 푸드존에도 감ㅋㅋㅋㅋ

 

 

 

 

타코랑 맥주랑 시켰다. 맛있었음...
지인이랑 자리가 정반대라ㅠㅠ 앞에서 먹구 헤어짐..흑

 

 

 

 

길바닥에서 마시는 맥주 맛이쪄

 

 

 

 

이번 자리는 사이드 극싸..
무대는 가까웠는데 이 날 비가 와서...무대에 천막 설치해서 시야 방해 오졌다.
너무 슬펐음...

 

 

 

 

우비 입고 덮고ㅋㅋㅋㅋㅋㅋ 약간 개고생의 날.
그래도 슬로건과 응원봉은 포기하지 않았다☆

 

 

 

 

여전히 분위기 띄우기 짱인ㅋㅋㅋㅋ

 

 

 

 

이번엔 앞자리라 핸드폰 영상 좀 찍어 봄ㅋㅋㅋ

 

 

 

 

앞이지만 옆모습만 보이는 슬픈 자리..

 

 

 

 

이번 페스티벌에서 유일하게 셋리 바꿔서 온 진짜 예쁜 내 가수..
양일 셋리 다르게 해 줘서 더더 행복했다.
오늘의 셋리는 블루메이즈, 라이딩, 오늘뭐해?, 오꼭말
내 최애 페스티벌 필승곡 라이딩있어서 진짜 좋았음ㅠㅠㅠㅠㅠ

 

 

 

 

폭우로 흠뻑 젖은 내 딸랑잌ㅋㅋㅋㅋㅋ
진짜 비 너무 많이 왔다...

 

 

 

 

그리고 너무 기여웠던 신난 비옼ㅋㅋㅋ
그래도 앞자리라 이렇게 가수들 가까이 올때도 있었다.

 

 

 

 

소유 어제보다 오늘 더 예뻤구요..
썸도 오늘이 더 좋았다.ㅋㅋㅋㅋ

 

 

 

 

심장 멎을뻔한ㅋㅋㅋㅋㅋㅋ떵우니 등장
진짜 너무 예뻐..

 

 

 

 

그리고 너무 부러웠던... 티셔츠 받으신 분ㅠㅠㅠㅠ
난 진짜 이런 운이 없다 흑.

 

 

 

 

퇴근 때 회사서 위험하다고 문 못 열게 한다고 이러고 얼굴 보여주는 귀여운 떵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말 안 듣고 열었다구 혼났나 봐ㅋㅋㅋㅋㅋ

 

 

 

 

비 많이 와서 힘들었지만 재밌었던 공연이었다.
다들 실력 있어서 무대 보는 재미도 있었구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