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310 안양천 코스모스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310 안양천 코스모스

꿈꾸는깽이 2013. 12. 13. 23:20
728x90
728x90

 

201310

눈이 쌓이고 얼어 빙판길이 된 추운 겨울날 올리는
올 가을 코스모스 사진.
벌써 2개월전이다.ㅎㄷㄷ

밀린 사진들을 하나하나 정리하고있는데
요즘 공연을 보러다녀서 그런지 올리기가 쉽지 않다.

아무튼 안양천에 코스모스밭이 생겨서 쪼녕이랑 슬슬 걸어서 산책갔다왔다.
원래는 유채꽃 밭이었던거 같은데 언제 코스모스밭으로 바꼈지?

 

 

 

 

 

내가 좋아하는 코스모스가 가득가득.

 

 

 

 

 

 

 

 

근데 코스모스가 가득한만큼 벌도 가득했다.
겁쟁이 우리는 밖에서 사진찍기 ㅋㅋㅋㅋ

눈부셔서 눈 못뜨는 쪼녕ㅋㅋㅋ
우리는 추울줄알고 껴입고왔는데
햇빛쨍쨍 더워서 땀뻘뻘흘리고 눈도 못뜨고ㅋㅋㅋ

 

 

 

 

 

 

 

벌이 무서워서 밭에 들어갔다가 뛰쳐나왔다를 반복하다
겨우 조금 들어가서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딴 사람들은 잘들어가던데 우린 완전 겁쟁이들얔ㅋㅋㅋ

 

 

 

 

 

 

 

 

 

쪼가 자꾸 내사진 초점을 날려요

 

 

 

 

겸딩이 쪼녕

 

 

 

 

 

 

 

 

 

쪼가 자꾸 내사진 초점을 날려요22
내 베스트사진인데^^;

 

 

 

 

 

용기내서 안에 들어간 쪼녕.
사진찍고 후다닥 뛰쳐나왔다ㅋㅋㅋ

 

 

 

 

는 나도 마찬가지.

 

 

 

 

 

많지 않았던 하얀색 코스모스.

 

 

 

 

 

 

막 서로 사진 찍다가 같이 찍기.

 

 

 

 

아이폰 화질 구려서
타이머 맞춰놓고 열심히 뛰어오는거다.

 

 

 

 

그러다가 쪼녕네 어머님아버님이 전화오셔서 만났당.
롯데마트에서 닭고기랑 음료사오셔서 맛있게 냠냠.
사진 안찍었네 ^.^

 

 

 

 

그리고 사진 찍어드림.

 

 

 

 

 

 

우리는 드디어 우리사진을 찍을 수 있다며 좋아했으나
아버님이 우리 이렇게 찍어주고(한장...)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광+촛점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다시 타이머에 도전.
사람들 지나가면서 다쳐다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워서 빠르게 빠져나오기.

 

 

 

 

 

 

 

+)아이폰사진

 

 

 

 

 

+2) 나와서 쪼가 음료사줌~!ㅋㅋㅋ

 

 

 

 

+3) 사진마다 색감바뀌어서 후보정필수인 거지같은 카메라
꼭 바꾸고 말테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