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409 단양&부산여행 (1)첫째날, 도담삼봉,석문,구경시장,부산족발 본문

일상의탈출/2014

201409 단양&부산여행 (1)첫째날, 도담삼봉,석문,구경시장,부산족발

꿈꾸는깽이 2015. 8. 14. 20:13
728x90
728x90

 

 

20140919-20140921

 

 

민정이가 결혼식을 부산에서 해서, 결혼식 가는김에 여행도 하려고 휴가를 쓰고 떠났다.
1년이 다 돼가는 시점에서야 올리는 이유는...늘 그렇듯 게을러서+다다음주에 민정이 만나러 내려가서ㅋㅋ

하필 여행 가기 일주일 전에 허리가 나가서 물리치료 받고..
어찌어찌 조금 상태 좋아져서 차에 누워서 갔더랜다.ㅋㅋ

사실 연초에도 부산에 갔던터라 부산엔 딱히 흥미가 없어서
내려가는 중간에 단양에 들렸다.

단양에 오래 머물 시간은 없고, 드라이브나 하면서 갔던 곳은 도담삼봉.
단양팔경중 하나로 풍경이 예술이다. 괜히 단양팔경이 아니라는!!

 

 

 

 

 

 

도담삼봉 주변이 참 예쁘다.
옆에 공원도 있음.

 

 

 

 

삼봉 정도전.

 

 

 

 

도담삼봉 옆으로 올라가면 석문이 있다길래 도전!
은 더운데 힘들어 죽을뻔했다.

 

 

 

 

한참을 계단 올라가다가 뒤돌아서 헥헥.
결국 중간에 있는 정자에서 누워서 쉬었다는........
그런뎈ㅋㅋㅋ여기가 더러웠는지 내 블라우스 더러워짐ㅠㅠ

 

 

 

 

그렇게 다시 올라가서 도착한 석문!
예쁜데 사진 찍기는 쉽지 않다.

 

 

 

 

 

나무가 가리기도 하지만 이렇게 안전망이 쳐져있어서...ㄱ-
찍기 쉽지 않았음 ㅋㅋㅋ
아..안예뻐....

 

 

 

 

 

배고파서 근처 단양 구경시장으로 고고!
일단 단양 마늘만두집 가서 만두 냠냠.

 

 

 

 

시킨건 김치만두와 새우만두.

 

 

 

 

생긴것도 예쁘고 완전 맛있었다bb

 

 

 

 

 

단양시장은 다 마늘마늘마늘!
마늘 순대국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패스하고 간 곳은 단양 흑마늘 닭강정집.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기때문에 20-30분 걸린다.
안에서 한참을 기다렸다는..ㅠㅠ
매운오뎅이랑 잡채말이도 먹고 싶었는데..문 닫아서 못먹음.

아무튼 어쨌든 닭강정 받아와서 냠냠!
양도 많고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장에서 빠져나와서 이런 풍경 보면서 냠냠.
인공폭포인 듯 햇는데 너무 좋음았다.

 

 

 

 

옆을 둘러봐도 좋음b
단양은 어딜가든 풍경이 너무 좋아서 마음이 평온해졌다.
하다못해 길거리도 참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음.
나중에 다시 와서 천천히 걷고 싶을 정도-

 

 

 

 

드라이브 하기에도 풍경이 정말 짱짱b

 

 

 

 

내가 자전거를 탈 수 있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싶기도하다.

 

 

 

 

그렇게 짧은 단양구경을 마치고 부산으로-
는 꿀잠잠.
눈 떠보니 하늘이 정말 예뻤다.

 

 

 

 

그리고 드디어 부산 도착!
바로 태종대로!!!!!!!

 

 

 

 

갔으나 해짐.
아무것도 안보임...........
걸어서 올라가다가 아무것도 안보여서ㅋㅋㅋ
돈내고 열차타고 내려옴 ㄱ-
태종대는 다음에 다시 가야지..하..

 

 

 

 

그리고 내려와서 숙소에 짐풀고 부산족발집에 냉채족발 먹으러!
예전엔 다른 유명한 곳을 갔었는데, 기본찬은 조금 딸렸지만 고기는 여기가 확실히 꼬들꼬들 맛있었다.

 

 

 

 

 

그리고 오랫만인 남포동-

 

 

 

 

은 당연히 씨앗 호떡 먹으러-

 

 

 

 

오랫만에 무한도전 호떡집으로!
전에 다른데서 먹었다가 맛없었어서 ㅠㅠ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