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0329 쪼녕 결혼식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0329 쪼녕 결혼식

꿈꾸는깽이 2020. 10. 10. 16:43
728x90
728x90

 

베프 쪼녕의 결혼식...
이제 내가 제일 친한 사람들은 다 결혼해버려써ㅠㅠ
울 애깅이 언제 커서 결혼도 다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린애 시집 보내는 느낌이었다.

집에서 멀지 않은 여의도라 조금 일찍 갔더니 식전 촬영 준비중이었다.
(모든 사진은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카메라 아이폰)

 

 

 

 

촬영 기다리면서 같이 셀카
아 나 살찐거봐....
지금은 조금씩 빠지는중 흑흑

 

 

 

 

신기하게 가족사진을 식전에 찍었다.
어머님&아버님께 인사도하고 은지언니랑은 수다도 떨고ㅋㅋ
옆에서 사진 찍는거 구경-

 

 

 

 

촬영하는거 쫓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
폰카충이라+포토한테 방해안되게 피하느라 이렇게 찍는게 한계였다.

전담 포토가 예쁘게 찍어줬겠지..

 

 

  

 

 

그리고 대기실에서..
울 쪼녕 예쁘당ㅠㅠ

 

 

 

 

폰카충 열심히 찍어뜸.
사진은 아마 클릭하면 (조금)커질듯

 

 

         

 

 

포토분이 열심히셔서 계속 사진 찍길래 비켜서 찍었다.ㅋㅋ
거의 계속 옆모습인 이유..ㅇㅇ

 

 

 

 

 

그리구 같이 사진 찰칵.
쪼녕덕에 오랫만에 셀카 찍어봄..

 

 

 

 

 

아무튼 이제 식이 시작되려고해서 자리잡았다.
계속 신부대기실에 있었더니 테이블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입구쪽에 짱혜미랑 같이 앉음.
졸업하고 처음 본 짱혜미ㄷㄷㄷ

테이블 세팅.

 

 

 

 

입장하기 위해 온 쪼녕.
테이블이 입구쪽이라 볼 수 있었다.

 

 

 

 

신부입장이요

 

 

 

 

 

정신없이 지나간 결혼식.

 

 

 

 

행복하거라ㅠㅠㅠ

 

 

 

 

걸어나오는데도 적응이 안된다구요ㅠㅠ

 

 

 

 

근데 남편 얼굴 결혼식에서 처음봤다.
짱 어색해..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식사타임.
갈비탕이랑 국수 다 먹었다.ㅋㅋㅋㅋ

 

 

    

 

 

식장 꾸민 꽃 들고 가면 포장해주길래
나두 하나 포장했다.

여자들 신나서 꽃 뽑고 다녀서 뭐지했는데 포장해주는거였음ㅋㅋㅋ

 

 

 

 

그리고 기다리다가 폐백도 구경갔다.
신랑쪽 어른들 끝나고 신부쪽 가족할때 올라감.

 

 

 

 

 

나 거의 신부가족ㅋㅋㅋㅋ

 

 

 

 

폐백도 끝나고 촬영 타임!

 

 

 

 

신부가족들이랑 나랑 신랑만 있었는데
신랑 어색해서 죽는줄알았다.ㅋㅋㅋㅋㅋㅋ

돈봉투 들고 신난 쪼녕 귀여워ㅋㅋㅋ
저건 진심이야ㅋㅋㅋ

 

 

    

 

 

드디어 다 끝나고 옷벗는중.

 

 

 

 

쪼녕이 결혼이라니..반년이 지난 지금도 안믿긴다ㅋㅋ
그래두 행복하게 살거라ㅠㅠ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