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503 봄꽃여행 (2)광양 매화마을 part2 본문

일상의탈출/2015

201503 봄꽃여행 (2)광양 매화마을 part2

꿈꾸는깽이 2015. 4. 26. 21:47
728x90
728x90

 

 

 

20150328-20150329
봄꽃여행 in 광양


매화마을 2탄!

사람없길래 여유롭게 사진찍다가
왠 등산복 무리 아줌마들이 사진부탁해서 찍어줬는데..
너무 맘에 든다며 내가 가는 길마다 붙잡고 찍어달라고 했다.
내가 전속 사진 기자 인줄..
처음엔 웃으면서 찍어줬는데 나중엔 조금 짜증이 났다.
그래서 먼저 보내고 한참뒤에 감 ㄱ-
그 길이 바로 요 길이다.

 

 

 

 

이 위쪽이 내가 탄 산..ㄱ-

 

 

 

 

 

 

 

 

그리고 드디어 위에서만 보던 대나무 숲!

 

 

 

 

 

 

 

한쪽은 매화가- 그리고 한쪽은 대나무 숲이 있어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화각이 잘 안나오길래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카메라 아이폰 파노라마 모드로 찰칵. 

 

 

 

 

 

 

 

 

 

 

알고보니 이쪽이 청매실 농원 바로 뒤 쪽이었다.
어쩐지 사람이 점점 많아진다고 느낌..

 

 

 

 

 

대나무 숲 길 사이로 입장!

 

 

 

 

 

밖에서 봤을땐 좀 작아보였는데,
안에 들어오니 짱짱 좋았다.

 

 

 

 

사람 없을때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았어서 걍 찍음.

 

 

 

 

 

 

 

 

 

 

등산했더니 상태가 급 안좋아짐.

 

 

 

 

 

 

 

 

대나무 숲 길을 나오면
청매실 농원과 연결되어 있다.

 

 

 

 

 

 

 

처음에 웃으면서 찍다가

 

 

 

 

힘들어서 급 정색.

 

 

 

 

 

그리고 드디어 사진으로만 보던 장독대가 눈 앞에 나타났다!

 

 

 

 

하지만 안에 들어갈 수 없다.
그래서 카메라 들고 찍음ㅋㅋㅋ

 

 

 

 

 

 

 

그리고 매실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다.
3000원이라 다소 비쌌지만
새콤달콤한게 맛있었다.
요거트+매실 맛?

 

 

 

 

청매실 농원쪽오니 진짜 사람이 많았다.ㄷㄷ
여태 이 사람들 피해서 어떻게 구경했나 신기할 정도 였음.
다들 안돌아다니고 여기에만 있었나..싶기도했다.

 

 

 

 

 

 

 

그리고 돌아서 다시 매화 쪽으로 갔다.
이유는 인증샷 안찍은게 아쉬워서...

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해가 방향이 바뀌어서
연못있는곳이 훨씬 예쁘게 나왔다.
그리고 사람도 아침보다 훨씬 많이짐ㄷㄷ

 

 

 

 

 

 

 

 

 

 

근데 왜 인증샷은 핸드폰으로 찍었나..
는 이때부터 급격히 체력이 방전됐다.ㄱ-

 

 

 

 

그리고 사진상으론 맑아보이지만..
이때부터 조금씩 구름이껴서 흐렸다.
날 맑을때 구경 잘 함^.^

 

 

 

 

 

 

 

 

사진상 왼쪽이 아까 내가 제일 좋아했던 전망포인트.

 

 

 

 

 

 

 

 

 

그리고 아까 가지 못했던 마지막 전망 포인트에도 갔다.

 

 

 

 

 

내 표정 왜이래... ㄱ-

 

 

 

 

 

 

 

사람 없을때까지 기다렸다가 겨우 찍은 매화교.

 

 

 

 

 

 

 

+) 아이폰으로 찍은 꽃들.

 

 

 

 

 

 

 

이렇게 짧은듯 기나긴 구경을 마치고, 매화마을을 떠나서 밥먹으러 갔다.
근데 나갈때 들어오는 사람 엄청많아서...나오는데도 한참 걸렸다.
일찍 다녀오길 정말 잘한듯.

그리고 광양에 왔으니 광양불고기를 먹어봐야하지 않겠냐며! 광양불고기 먹으러 감.
그건 따로 포스팅했으니 사진 몇 장만..
시내식당에서 먹었는데 짱짱 맛있었다bb

 

 

  

 

 

먹고 나오는데 가게 옆에 동백이 있었다.
로즈동백?인가 라고 함.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색을 잘 못잡음..ㅠㅠ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예쁜 가게에서 에이드를 사서 다음장소로~

 

 

 

 

 

다음편에 계속~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