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609 광주&담양여행 (2)첫째날,펭귄마을.1913송정역시장 본문

일상의탈출/2016

201609 광주&담양여행 (2)첫째날,펭귄마을.1913송정역시장

꿈꾸는깽이 2016. 10. 12. 21:46
728x90
728x90

 

 

201609
광주&담양 여행
with쪼녕

 

 

숙소 체크인하고 택시타고 펭귄마을로 슝슝=3

 

 

 

 

폐물건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마을이었다.

 

 

 

 

골목골목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사람 없는 쪽에서 같이 찰칵.

 

 

 

 

 

제일 예쁘게 꾸며져 있던 곳.

 

 

 

 

펭귄마을이니 펭귄보이게 사진 찍자며ㅋㅋㅋ

 

 

 

 

워낙 골목골목 꾸며져있어서 배경 잘보이게 찍기 힘들었당..ㅋ.ㅋ..
하지만 시도는 계속된다-쭈욱-

 

 

 

 

거울에 비친 우리 찰칵!

 

 

 

 

배경이 맘에 들어 쪼녕 앉혀놓고 찰칵!

 

 

 

 

아쉬우니 같이도 찰칵.

 

 

 

 

요즘 벽화마을은 조금 지겨운 느낌이었는데
펭귄마을은 한국적이면서도 재밌게 꾸며놔서 보는 맛이 있었다.

 

 

 

 

마을은 관광지화 되었지만,
마을 주민들이 나와 앉아서 담소를 나누던 활기찬 마을 느낌이었다.
사진은 관광객들 바라보는 할아버지.

 

 

 

 

방명록 쓰는 쪼녕.

 

 

 

 

옆에서 쭈구리처럼 셀카 찍다가

 

 

 

 

드디어 사람들 다 빠져서 한 컷 찍음.
시계가 가득한 벽면.
제일 사람들이 많았던 곳이다.

 

 

 

 

이제 펭귄텃밭으로-

 

 

 

 

아기자기하고 햇빛도 잘들어 사진이 잘나오던 펭귄텃밭.

 

 

 

 

해가 너무 세서 사진 찍는데 쪼녕이 눈을 못뜸.ㅋㅋㅋㅋ

 

 

 

 

펭귄 텃밭에 잠깐 머물렀는데...
우린 모기 테러를 당했다고한다.
둘이 합쳐 10방도 넘게 물린듯ㅋㅋㅋ
사진은 잘나왔지만, 모기가 살기 좋은 텃밭인듯..ㅠㅠ

 

 

 

 

그래서 빠르게 사진 찍고 후다닥-나옴.

 

 

 

 

 

나가는 길에 펭귄이랑 같이 찰칵.

 

 

 

 

주말이라 그런지 공연중이었다.
공연 소리 들으며 아까 왔던길로-

 

 

 

 

생각보다도 더 작은 마을이었지만
이것저것 시도도 노력도 많이하던 모습이 좋았다.

 

 

 

 

짧은 펭귄마을 구경을 마치고, 걸어서 카페 플로리다로-
제일 유명한 플로리다펀치 냠냠b

 

 

 

 

넘나 예쁘고요b
특히 컵 홀더에 광주라고 써있는게 마음에 듬!

 

 

 

 

펭귄 마을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넘나 다 잘나옴bb

 

 

 

 

플로리다펀치는 예쁘지만 먹기가 사납다고한다.
다 먹고 난장판 된 우리 쟁반.ㅋㅋ

 

 

 

 

카페서 휴식 끝-

 

 

 

 

지나가던 길에 예쁜 학교가 있어서 너무나 들어가고 싶었지만..
못들어가고 밖에서 보이던 멋진 나무만 찰칵.
엄청 오래된 초등학교 같았는데, 너무 멋있었다b

 

 

 

 

꽤나 바빴던 하루-
마무리는 1913송정역 야시장으로 고고씽.

 

 

 

 

조명도 그렇고, 깔끔하게 정비된 간판도 그렇고
분위기가 꽤나 좋았다.
시장이라기엔 너무나 깔끔했달까..?
다른 시장과는 분위기가 완전 달랐다.

 

 

 

 

분명히 왕자치즈감자가 있댔는데 찬지 못하고,
개미네 방앗간에서 바게트버거 냠냠.
질질 흘리면서 먹었지만 맛났음.

 

 

 

 

실제 열차 상황이 나와서 깜놀한 간이역ㄷㄷ

 

 

 

 

계란밥 먹으려고 했는데 마감되었다고하고ㅠ
또아식빵은 줄도 길고 안땡겨서..
밀밭양조장에서 한잔 하면서 요기하기로했다.

 

 

 

 

앞에 대기 3팀 있어서 기다리는中

 

 

 

 

다행히 금방 자리는 났고,
게다가 운좋게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bb

 

 

 

 

맥주는 샘플러로.

 

 

 

 

 

시끌시끌하고 분위기 좋은 시장을 내다보며 한 잔b
캬- 너무 좋았다.

 

 

 

 

그리고 맛있고 저렴했던 안주.
카레에 소시지에 짱짱 맛있었다b
은근 배불러서 겨우겨우 다 먹음.

 

 

 

 

여행에 신난 우리!

 

 

 

 

즐겁게 먹고 숙소로-

 

 

 

 

잘 꾸며 놓아서 돌아보기 좋았던 송정역시장도 안녕-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