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4)셋째날,세나도광장,성도미니크성당,세인트폴대성당 본문

일상의탈출/2016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4)셋째날,세나도광장,성도미니크성당,세인트폴대성당

꿈꾸는깽이 2017. 12. 17. 17:09
728x90
728x90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마카오

 

사진 수정 두달전에 해놓고 이제서야 올리는....마카오 여행기.

아침 일찍 일어나서 터미널가서 페리타고 마카오로 슝슝 넘어갔다.
사람 조금이라도 적을때 가고 싶어서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ㅠ

세나도 광장 도착!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있었다. 무료 1년전 크리스마스...ㅋㅋㅋㅋ

 

 

 

 

유럽 느낌 나는 예쁜 건물들과 물결무늬 타일 바닥!
보자마자 나는 아 포르투갈 가고 싶다! 를 외쳤다.
웅 올해 가려고했는데 못갔고, 내년에도 못갈거 같아..ㅠㅠ

 

 

 

 

저녁에 불켜지면 더 예쁠 것 같았던 장식들.

 

 

 

 

골목골목 예쁜 마카오.

 

 

 

 

한바퀴 돌고 배고파서 아침 먹으러 웡치케이로 갔다.
다행히 줄서진 않아도 됐다.

 

 

 

 

그리고 맛있게 완탕면 냠냠.
여행 내내 먹었던 완탕면 중에 제일 맛있었다b

 

 

 

 

밥 먹고 나와서 본 성 도미니크 성당.
해가 세게 들어와서 노출 차 너무 심해서 사진 살리기 힘들었당...

 

 

 

 

웅 오래된 카메라로 안나오는거 같아서(왼쪽), 휴대용 디카로 찍었는데(오른쪽)
웅..햇살 너무 쎄고, 그림자 너무 어두웠다...
pc최적화임ㅇㅇ

 

 

 

 

 

그래도 꿋꿋하게 기념사진 시도.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사진이 맘에 안들었는지 계속 찍었네..

 

 

 

 

여기 한국 브랜드 짱 많아서 놀랐다..ㅋ...
한글 너무 많이 보였음.

 

 

 

 

세나도 광장 앗뇽-

 

 

 

 

바로 근처에 이슌밀크컴퍼니에서 후식으로 우유푸딩 먹었다.

 

 

 

 

앙 부들부들 꿀 맛.

 

 

 

 

나오는 길에 찍은 간판.

 

 

 

 

지오다노 시강 쩜..

 

 

 

 

복잡복작한 건물들

 

 

 

 

관광지답게 사람이 조금 많아졌다.
정신 없었던 거리.

 

 

 

 

골목을 찍는 나를 찍은 사진ㅋㅋㅋ
조아요조아요.
원피스 입어서 예쁜백 메고 싶었는데,
짐 많이 들고 다녔더니 어깨 나가버려서(멍 듬ㅠㅠ)
너무 아파서 백팩 매고 올 수 밖에 없었다고한다. ㄸㄹㄹ

 

 

 

 

조금 걷다보니 세인트폴성당 유적지가 빼꼼 보였다!

 

 

 

 

도착!
마카오 사람들 여기 다 몰려있는듯....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래도 다행히 역광은 아니었다.
나 여행만 가면 약간 역광 시간대에 잘걸려서..

 

 

 

 

 씐나서 셀카...는 역시 저어능 셀곶.
나보다 배경 나오는게 중요한 1인(고로 절대 위에서 찍지 않는다.)

 

 

 

 

 

몇번 시도하다가...

 

 

 

 

각도 보고

 

 

 

 

윤아 불러서 찍어 달라고 함.
하지만 햇살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쎄서, 눈을 뜨지 못했다고 한다...
넹 눈 소멸됐오.
심지어 선글라스는 두고 나옴...^^...멍청한 나...

 

 

 

 

전형적 기념사진 찰칵.

 

 

 

 

옆 건물들 난간?이 너무 우리 취향 저격.

 

 

 

 

그래서 찰칵.

 

 

 

 

나중에 베란다 저런식으로 예쁘게 하고 싶다.
우리나라는 너무 쇠..... 감옥같다.ㅠ

 

 

 

 

요건 폰으로.
눈을 못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면 눈물이 줄줄줄ㅠㅠ

 

 

 

 

그리고 성당 유적지 위로-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

 

 

 

 

뒷편도 보려고 들어왔는데,
사람들이 다 앞만 보고 가는지 뒷쪽엔 사람이 별로 없었다.

 

 

 

 

앞면빼곤 터만 남은 세인트폴성당.

 

 

 

 

올라와서 보니 옆쪽에 이런 예쁜 건물들 있길래 내려가서 저쪽 골목 가보기로했다.

 

 

 

 

그건 또 다음에............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